킨더초콜릿이 제공하는 이번 ‘상하목장 체험 이벤트’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로, 청정 자연이 숨쉬는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 석남리의 목장에서 총 8회 동안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우유 짜기 체험, 송아지 먹이주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치즈공장견학 등 도시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
만 6세에서 10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상하목장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3월 26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1회차)부터 5월 21일(8회차)까지 회차 별로 나누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킨더초콜릿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와 동반부모 포함 총 24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체험 프로그램은 4월과 5월 두 달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한 회당 어린이와 동반 부모 1인으로 구성된 15팀이 참가하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상하목장 무료 체험의 기회뿐만 아니라 킨더초콜릿과 킨더 티셔츠 등 풍성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길 기대한다”며 “보고 듣고 즐기는 목장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킨더초콜릿은 ‘상하목장 체험 이벤트’와 함께 ‘킨더초콜릿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킨더초콜릿과 함께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킨더초콜릿 4개입 (1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킨더초콜릿은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초콜릿으로, 양질의 밀크 초콜릿 안에 맛있는 우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제품이다. 킨더초콜릿과 킨더초콜릿 맥시는2012년 국내에 출시됐으며, 2013년 11월에는 우유의 맛과 바삭한 오곡이 함유된 킨더초콜릿 씨리얼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