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국민 건강 증진 위한 홍보물 제작

2014-03-26 09:4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파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영양 및 건강 관리 정보를 담은 홍보물 ‘헬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250만장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자사 회원들의 주문에 따라 배송되는 모든 제품에 새로 제작한 국민 건강 홍보물을 함께 포함한다는 계획이다.

허벌라이프는 직접판매업계에서 자사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각 진출국의 영양 정책을 반영한 소책자 등을 발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제작한 홍보물에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복용을 위한 가이드라인 및 영양 섭취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건강 관리에 대한 교육 안내 등 건강한 생활습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홍보물 발간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간과하기 쉽지만 꼭 지켜야 할 건강 관리 수칙 등을 전함으로써 자사 고유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최고 품질의 제품뿐만 아니라 교육 기회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 증진 및 유익한 정보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김수창 이사는 “최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평소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실천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뉴트리션 시장의 리더로서 회원 및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 관리 및 자사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고 있다. 우선 회원들을 대상으로 영양 과학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과 자사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또 웹사이트 운영, 웹진 및 격월로 발행하는 매거진 투데이 (TODAY)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뉴트리션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사에서 매 분기 개최하는 건강 걷기 대회 등 회원 및 소비자들이 실제 생활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