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예감] ​일동제약,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골드'

2014-03-26 18:00
  • 글자크기 설정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지난 50여 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국내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다.

아로나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가 주관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종합영양제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면에서 강점을 보이며 브랜드종합지수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활성형 비타민이라는 차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효능효과와 제품력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았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매김 해온 아로나민은 씨플러스ㆍ아이ㆍ이엑스ㆍ실버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 제품이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생활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로나민시리즈 제품 중 맏형 격이자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는 활성형 비타민B군과 비타민C · E를 이상적으로 처방해 육체피로ㆍ눈의 피로ㆍ신경통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돼 있는 활성비타민B군(B1 · B2 · B6 · B12)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ㆍ단백질ㆍ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하여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손상된 신경과 근육의 활동을 개선해 신경통ㆍ요통 등을 완화시켜 준다.

비타민C와 비타민E는 체내의 지방질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작용을 가진 비타민으로 노화를 방지하여 젊음을 유지시켜 주며, 혈액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일동제약은 지난 해 아로나민 발매 50주년을 맞아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주목을 끌기도 했다.

아로나민 판매수익금을 활용해 비타민이 부족한 어려운 이웃들과 바쁜 현대인들을 찾아가 과일을 나누는 ‘아로나민 과일트럭’ 행사를 연중 진행했다.

또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기념음반을 제작해 음원 수익금으로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후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