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의 시작 오늘의 운세 3월 26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일주일 중 수요일에 스트레스가 가장 심하다는 연구 결과 때문에 생긴 이름인데요,
오늘은 기분전환을 위해 머리가 맑아지는 허브티 한잔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3월 26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겠습니다.
먼저, 베스트 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막혀 있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니 마구 기운이 솟는 날입니다. 하지만 차분함을 유지하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입니다. 몸과 마음이 말끔해지고,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오늘 하루 큰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돼지띠 1959년생입니다. 오랜만에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긴장하지 마시고 편하게 임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4월 초 방영될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로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구혜선씨!
바로, 84년 쥐띠 되시겠습니다.
구혜선씨, 오늘은 막혀있던 일들이 마구 풀린다고 하네요,
그 기운을 받아 이번 엔젤아이즈도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 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36년생입니다. 몸과 마음이 심란하니, 무엇을 해도 좋지 않습니다. 가만히 집안에서 하루를 보내는 게 낫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울 수 있는 하룹니다. 오늘은 밀착해서 자신의 사랑을 지키는 게 좋겠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날 수 있지만, 예정되었던 인재이니 감내하고 지나가셔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으로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보여준 고아라씨!
바로 90년 말띠 되시겠습니다.
고아라씨, 오늘은 연인이 바람을 피울 수 있다는데요,
만약 연인이 있으시다면, 오늘 하루 그 사랑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3월 2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괴테가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시간을 단축시키는 건 활동이요, 시간을 견디지 못하게 하는 건 안일함이다.”
수요병 때문에 유독 하루가 길게 느껴지신다면, 오히려 더 부지런하게 활동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내 손안에 들어오는 생생한 소식,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