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에 포미닛 ‘현아’ 캐릭터를 공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현아’ 캐릭터는 현아만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캐릭터에 그대로 반영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현, 가윤, 지윤, 소현 등 포미닛의 다른 멤버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아 캐릭터 공개와 더불어 ‘몬스터 길들이기’는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길드대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길드대전은 길드 간 전투를 통해 서로 점수를 뺏고 얻는 대결모드로 대규모 전투를 통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포미닛은 ‘핫이슈’, ‘이름이 뭐에요’, ‘살만찌고’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인기 걸그룹으로 금일(17일)부터 5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