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3차 티저 '서진의 응급 부엌' 공개 "스페인서 김치찌개를 끓이라니…"

2014-03-03 17:29
  • 글자크기 설정

꽃보다할배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tvN ‘꽃보다할배 시즌2’ 측이 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3차 티저 영상 ‘이서진의 응급 부엌’을 공개했다.

백일섭은 스페인 숙소에서 이서진에게 “삼겹살을 팍팍 넣은 김찌찌개를 끓여내라”면서 “빨리빨리 해라. 시간이 없다”고 재촉했다. 박근형도 반찬 하나라도 더 올리려는 이서진을 향해 “지금 6시10분이다 뭘 더 하려고 하느냐”며 면박을 줬다.

당황한 이서진은 냉장고를 열며 재료를 떨어뜨리기도 하고 스태프에게 “베이컨부터 볶아라” “소주 좀 빨리 갖다달라”며 할배들의 식사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나형석 PD는 그 와중에도 “지금 응급상황이다. 선생님들 빨간 불 들어온거 안보이냐”며 약을 올렸다.

‘꽃보다할배’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함께 짐꾼 이서진이 배냥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프랑스 파리 대만에 이어 스페인으로 떠났으며, 스페인 여정기는 오는 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에 네티즌은 “꽃보다할배 3차 티저, 미대형 고생길이 보인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빵 터졌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할배들 서진이 형 좀 봐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