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SI기업 위즈노(대표 조재규)가 28일 아이카페 PC방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노하드시스템 OBM솔루션을 판매하는 파트너(총판 및 대리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OBM솔루션은 피씨방에 안전한 노하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어 최근 많은 PC방업주로 부터 설치 및 유지보수 상담 등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위즈노에서는 시스템 개발 및 고객응대 이외에도 영업 업무의 분담을 줄이고자 OBM 노하드 솔루션 세일즈를 전문으로 하는 파트너를 모집한다.
뛰어난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OBM솔루션은 높은 안정성과 강력한 게임 최적화를 통해 PC를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빠르고 쾌적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더불어 업주들에게도 합리적으로 노하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상당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24시간 완벽 사후지원도 큰 강점이다.
최신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OL)’, ‘피파온라인’, ‘도타2’, ‘하스스톤’ 등 온라인 게임에 대한 신속한 패치 업데이트와 빠른 컴퓨터 체감속도는 PC방을 이용하는 고객의 호응 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위즈노 OBM 노하드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에 관심 있는 기업은 전화(전화 032-715-4577) 및 이메일(wizno@wizno.co.kr)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