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행사 진행

2014-02-21 14:24
  • 글자크기 설정

​생활환경기업 코웨이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라이브카페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체험프로그램인 ‘W_class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코웨이 우수고객들이 추억의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코웨이는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라이브카페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체험프로그램인 ‘W_class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ㆍ연극관람ㆍ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ㆍ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ㆍ사용제품 수ㆍ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들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그 시절 함께 보낸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참여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진행된 ‘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 행사에서는 1980~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원조 꽃 미남 가수 심신과 그룹 마로니에를 초청해 참여고객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또한 추억의 뮤직박스를 마련해 신청한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불러주는 디제이 라이브 코너뿐만 아니라 복고풍 코디 의상과 달고나뽑기 ㆍ물방개게임 ㆍ제비종이뽑기 등 추억의 놀이존을 운영해 줄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봉림 코웨이 W_class 고객(43, 고양시 일산)은 “생활이 바쁘다 보니 친구와 함께 할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생 기억될 만한 추억을 다시 만들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ㆍ힐링ㆍ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