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ㆍ연극관람ㆍ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ㆍ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ㆍ사용제품 수ㆍ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 날 진행된 ‘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 행사에서는 1980~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원조 꽃 미남 가수 심신과 그룹 마로니에를 초청해 참여고객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또한 추억의 뮤직박스를 마련해 신청한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불러주는 디제이 라이브 코너뿐만 아니라 복고풍 코디 의상과 달고나뽑기 ㆍ물방개게임 ㆍ제비종이뽑기 등 추억의 놀이존을 운영해 줄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봉림 코웨이 W_class 고객(43, 고양시 일산)은 “생활이 바쁘다 보니 친구와 함께 할 기회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생 기억될 만한 추억을 다시 만들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ㆍ힐링ㆍ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