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쇼핑몰에서 설 연휴 보내세요"

2014-01-26 15: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설 연휴를 서울에서 보내는 사람들이 위해 타임스퀘어·아이파크몰·디큐브백화점 등 도심 속 쇼핑몰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외식·영화·쇼핑·공연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다. 타임스퀘어 안에 오픈한 CJ스퀘어원에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가 들어서 있고 CGV·쇼핑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문을 연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는 방송·스포츠·패션·요리·경찰관·소방관 등 다양한 분야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설을 기념해 키즈앤키즈 이용 고객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 주말 동안 굿럭 굿뮤직을 진행, 인디밴드 라이노 어쿠스틱과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여일밴드의 공연을 펼친다.

타임스퀘어는 설 당일만 오후 1시에 개장하고, 연휴기간 휴무 없이 정상 영업한다.

아이파크몰도 역귀성객과 미귀향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아이파크몰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문화관 영공방 매장에서 추억의 종이모형 집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건담에서는 무료 프라모델 조립의 기회를 제공한다. 문화관 코리아보드게임매장에서는 윷놀이·젠가·부루마블를 즐길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내달 1~2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패션관 2층에서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 설 당일에도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

아이파크몰은 설 당일 일부 식당가와 영화관 CGV를 제외하고 백화점은 휴무에 들어가며, 그외 연휴기간 동안에는 정상 영업한다.

디큐브백화점은 설 당일인 31일까지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 '설 선물세트 제안전'을 진행한다. 또 매장에서 고른 상품을 원하는 곳으로 바로 배송해준다.

디뷰크백화점은 내달 2일까지 BC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800명에게는 키친아트 다이아몬드 코팅 후라이팬을 증정한다.

또 23일부터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디큐브점에서 진행하는 영화 '로보캅' 시사회 초대권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공연하는 안경은의 '해설이 있는 피아노 콘서트' 초대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디큐브백화점도 설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