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데이먼은 영화 ‘본’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그는 ‘라이언 일병 구하기’ ‘굿 윌 헌팅’ ‘리플리’ ‘오션스 13’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그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프라미스드 랜드’에서는 굿 윌 헌팅 이후 15년만에 구스 반 산트 감독과 조우해 각본 작업에 함께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 무비꼴라쥬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통해 내달 5일부터 11일까지는 CGV상암,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CGV압구정, 19일부터 25일까지는 CGV대전에서 맷 데이먼의 명품 연기가 돋보이는 주요작을 선보인다.
본 기획전에서는 위기의 환경문제에 맞닥뜨린 백전백승의 협상 전문가로 열연한 프라미스드 랜드를 비롯, 전설적인 피아니스트 리버라치의 비밀 동성연인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쇼를 사랑한 남자’, 전도 유망한 정치인에서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을 소화한 ‘컨트롤러’, 현상금을 노린 텍사스 특수경비대원으로 분한 ‘더 브레이브’ 그리고 ‘본 얼티메이텀’ 등 총 5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맷 데이먼은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신뢰감을 주는 할리우드의 대표 명배우”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그 만의 연기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CGV 무비꼴라쥬는 CGV 홈페이지과 모바일을 통해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4일부터 25일까지 예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굿 윌 헌팅 블루레이 DVD와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너와 나’ 앨범 세트(2명)와 무비꼴라쥬 샤무드 필통 키링 세트(8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