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여인의 향기’ JK 김동욱이 부른 ‘버킷리스트’가 뮤직비디오로 공개돼 폭발적 지지를 얻고 있다.
JK 김동욱의 ‘버킷리스트’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속 명장면으로 꼽혀왔던 장면들을 한 번에 모은 ‘여인의 향기’ 압축 버전이다.
무엇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JK 김동욱의 낮게 깔린 허스키 보이스와 그에 어울리는 감동 영상이 결합돼 더욱 애잔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마치 ‘버킷리스트’를 위해 따로 촬영이 된 듯 뮤직비디오 속 장면, 장면은 ‘버킷리스트’의 가사 내용과 잘 맞아떨어지며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실제로 JK 김동욱의 ‘버킷리스트’는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연재가 남은 인생 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애잔한 곡으로 ‘늘 내 곁에서 나만 바라보기, 언제까지나 거기 그냥 선 채로 내 슬픈 사랑도, 지금 이 시간도 지켜주기’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인생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애잔한 가사와 매력적인 김동욱의 허스키 보이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겨주는 명장면의 조화로 감동이 더해지고 있다.
이미 ‘여인의 향기’ OST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역시 김준수의 특별 출연 장면과 함께 뮤직비디오로 재탄생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인의 향기‘ OST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폭발적 인기를 얻으며 전무후무한 ’OST계 전설‘로 기록될 전망이다.
한편, 인생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 ‘여인의 향기’는 연일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주말 밤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연재의 시한부 인생을 알게 된 지욱이 연재의 교통사고를 막기 위해 몸을 던져 희생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김선아와 이동욱의 가슴 절절한 러브라인이 한껏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SBS ‘여인의 향기’는 토, 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