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A18블럭) 8월 하순부터 분양!!

2011-08-05 18:00
  • 글자크기 설정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A18블럭) 8월 하순부터 분양!!

도시 내 녹지비율이 41%가 넘어 2기 신도시 중 최고라고 평가 받는 광교신도시에서 호반 베르디움이 8월 하순 경 분양을 준비 중에 있다.

호반베르디움은 광교신도시 A18블록에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 원천저수지가 위치하여 광교신도시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호반베르디움은 최근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 84㎡의 중소형 아파트 1,330가구로 구성되어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

면적별로는 59㎡가 1,052가구, 84㎡가 278가구이며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 아파트 단지


중에서는 광교신도시 내에서 최대 규모이다. 1,330가구의 대단지이며 중소형 아파트지만 대다수 가구가 4베이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4베이는 3베이에 비해 일조권이 우수하며 방과 거실 등 실내 공간이 세분화 되어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아파트 동별 설계는 탑상형과 판상형을 혼합 배치하여 특화된 외관 설계가 돋보이며 남향 위주의 설계로 각 가구별 일조권과 조망권이 매우 우수하다.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로 설계 되었으며, 지상에는 전용 보행로,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주거 쾌적성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안정성도 고려하였다. 단지 설계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각종 커뮤니티시설과 도입시설 외에 자연친화적인 산책로가 조성된다. 호반베르디움은 특히, 조경설계가 돋보이는데 계절별로 다양한 수종을 심어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의 변화를 단지 내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단지 인근에 광교신도시의 대표적 랜드마크 두 곳이 있어 이에 따른 후광효과도 기대된다. 첫번째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원천저수지를 들 수 있는데 원천저수지는 광교신도시 내 신대저수지와 복합 개발되어 광교를 대표하는 휴식처로 거듭 날 예정이다. 규모는 일산호수공원의 1.7배에 달하며 산책로, 휴게시설, 운동시설 등이 도입되고 주변 자연녹지가 더해져 광교신도시 주민들의 휴식처를 담당하게 된다. 두번째로는 복합쇼핑 단지인 광교신도시 에콘힐을 들 수 있다. 에콘힐은 단지 동측에 바로 자리잡고 있으며 117,511㎡ 부지에 조성되는 주거ᆞ문화ᆞ상업 복합단지로 호반베르디움 입주민들은 다양한 쇼핑 및 문화 특권을 쉽게 누릴 수 있다.

광교신도시는 신분당선 연장 개통 시 서울 강남권과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되고 용인~서울간 고

속도로 및 42번 국도를 이용하여 서울 및 인근 수도권지역으로 이동이 매우 용이하다.

사립초등학교인 중앙기독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인접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문의 : 031-713-0088







※위 내용은 아주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