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 너의 웃음 고마워 뮤직비디오 공개

2011-08-03 17:42
  • 글자크기 설정

양윤호 감독, 이병헌 주연..9월 3일 개봉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부활 임재범등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O.S.T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이병헌 주연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영제: Share the Vision, 감독: 양윤호)이 3일 '너의 웃음 고마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성공을 꿈꾸는 남자 ‘현민’으로 분한 이병헌과 그의 오랜 연인이자 아나운서 ‘민경’으로 변신한 이수경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병헌의 후배이자 사업 파트너 ‘승철’로 등장하는 배수빈과의 삼각 로맨스도 예고하고 있어 스토리의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지난 2일 공개된 포맨의 ‘너의 웃음 고마워’는 자신의 비전을 응원해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곡.  특히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호소력 짙은 포맨의 목소리가 중독성 강한 R&B 멜로디와 어우러져 공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쉐어 더 비전’은 성공을 꿈꾸는 남자 ‘현민’이 자신의 삶을 뒤바꿔줄 인생의 멘토를 만나 새로운 비전을 찾아가는 내용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락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부활’을 시작으로 감성 보컬리스트 소울맨, 실력파 R&B 그룹 포맨, 국민 록커 임재범까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했다.

‘비전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뜻 참여의사를 밝힌 이들은 ‘쉐어 더 비전’이 담고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테마로한 O.S.T를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꿈 없이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부활’의 ‘가슴에 그린 성’과 함께 고민을 나누며 비전을 이룬 친구에 대한 믿음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소울맨’의 ‘내 친구야’는 이미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O.S.T 선공개로 벌써부터 뜨거운 이슈를 얻고 있는 ‘쉐어 더 비전’은 오는 9일 메인 테마인 국민 록커 ‘임재범’의 ‘Share the Vision’을 공개할 예정이다 . ‘이 밤이 지나면’, ‘사랑보다 깊은 상처’, ‘너를 위해’ 등 임재범의 주옥 같은 히트곡을 작곡한 신재홍 작곡가와의 10여 년만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또 한번 ‘임재범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병헌 주연, 양윤호 감독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은 현재 후반작업 중으로 오는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오는 9월 3일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