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의 고품격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두 장을 한 장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2 For 1’ 프로모션은 인천을 출발하여 유럽 42개국으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에 적용된다.
8월 30일 이전 예약, 8월 31일 이전 출국 하는 경우 2인 기준 460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으로 이용 가능하다.
핀에어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핀에어가 취항하는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마드리드, 암스테르담 등 유럽 주요 도시는 물론 북유럽, 러시아, 발틱 및 동유럽 지역 총 42개 도시에 적용된다. 경유지인 핀란드 헬싱키의 1회 무료 스톱 오버도 제공되어 북유럽의 이색적인 분위기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얀 스쿳납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유럽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핀에어의 빠른 노선과 효율적인 스케줄,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이코노미석과 비교해도 합리적인 가격에 핀에어 비즈니스의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위 프로모션은 핀에어 항공편명(AY)를 이용하는 인천 출발 노선에만 적용되며,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적용된다. 또한 상기 특가는 최소 2명에서 최대 3명이 동일 여정일 때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홈페이지(www.finnair.co.kr, 문의 02-730-0067)및 가까운 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