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플라이, 7월16일 콘서트 ‘Golden Age’

2011-07-11 11:44
  • 글자크기 설정

노리플라이, 7월16일 콘서트 ‘Golden Age’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세련된 멜로디와 풋풋한 패기를 담은 첫 번째 앨범 [Road]를 시작으로, 2010년 9월 발표한 두 번째 앨범 [Dream]을 통해 동시대 최고의 음악성과 독자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이승환', '유희열', '이적', '김동률'을 이을 차세대 음악인으로 자리매김한 노리플라이. 연이은 콘서트 매진 행렬까지 기록하며 우리 시대의 대표적인 웰메이트 아티스트로 떠오른 이들이 최초의 대형 콘서트 'GOLDEN AGE'를 통해 다시 한 번 성장의 디딤돌 위에 오릅니다.

오는 7월 16일 올림픽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홍대 음악 씬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3,000석 이상 규모의 콘서트이자, 2집 [Dream]의 파이널 공연으로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난 2월 펼쳐진 콘서트 '꿈의 시작', 어쿠스틱 투어 '이렇게 살고 있어'와는 또 다른 구성과 스케일의 연출이 담겨질 예정입니다. 13인조의 연주자가 무대에 올라 앨범 이상의 풍성한 사운드를 재현할 것이며, 각 곡에 맞추어 제작된 영상은 감동의 순간을 더욱 극대화 시킬 것입니다. 또한 '그대 걷던 길', 'World', '내가 되었으면', '주변인', '이렇게 살고 있어', '조금씩, 천천히, 너에게' 등의 대표곡은 물론 콘서트를 기념해 발표하는 신곡 연주와 화려한 게스트까지 더해져 노리플라이 콘서트의 진정한 완전판이 될 전망입니다.

아직은 불안하기만한 꿈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는 두 청춘의 성장과 고백, 그리고 감동과 놀라움의 순간으로 가득할 노리플라이 콘서트 'GOLDEN AGE', 눈부시게 아름다운 한 여름 밤의 꿈으로 여러분 인생의 멋진 황금기로 추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올림픽홀 재개관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일시 : 2011년 7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장소 : 올림픽홀 (올림픽 공원 내)
티켓 :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 A석 55,000원 (부가세 포함)
예매 : 예스24 http://ticket.yes24.com 15544-6399
주최 : 민트페이퍼, 해피로봇레코드
주관 : 퍼레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