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샤] |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본 공모전은 뷰티 업계에 관심이 많은 우수인재를 발굴함은 물론 젊은 연령층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증진시켜 가고자 기획됐다. ‘Break The Rule!’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공모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총 한 달 동안 접수가 진행된다.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마케팅과 디자인 파트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미샤 측은 “두 부문의 심사 기준 모두 창의성과 실현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 부문은 논리성에, 디자인 부문은 심미성을 추가적으로 고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여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전공무관, 휴학생/외국인 포함)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마케팅 부문은 뷰티넷 홈페이지(www.beautynet.co.kr)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고, 디자인 부문은 A2사이즈의 디자인 패널과 콘셉트 설명용 PPT인쇄본, 참가신청서를 모두 갖춰 우편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최종 수상한 6팀에게는 총 1천만원의 상금이 본선 진출 참가자 전원에게는 상장과 부상으로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본선 합격자는 9월 16일에 뷰티넷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되며, 본선 합격자들은 최종 심사를 거쳐 9월 26일에 영예의 수상자가 결정된다.
㈜에이블씨엔씨의 이광열 부사장은 “올해 5회차 공모전은 부문별 주제의 범위를 보다 확대시켜 보다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며 “브랜드숍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답게 젊은 인재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 반영하고, 다양한 사고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활동들을 향후에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