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함과 섹시함 두 얼굴을 가진 민효린의 메이크업 How to

2011-07-27 12:17
  • 글자크기 설정

청순함과 섹시함 두 얼굴을 가진 민효린의 메이크업 How to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홍콩에서 찍은 민낯 사진으로 피부 미인임을 입증 받은 민효린이 최근 미니홈피를 통해 또 한 번 민낯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민낯 사진과 함께 그녀의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바닐라 코의 메이크업 화보가 비교되면서 청순함과 섹시함 두 얼굴을 가진 그녀의 매력이 주목 받고 있다.

민효린의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닐라 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강필 팀장이 민효린의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섹시한 민효린의 섬머 풀 메이크업 How to

[민효린/사진=바닐라 코]
민효린의 메이크업 화보에서처럼 완벽한 브론징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브라운과 톤다운 핑크 아이섀도를 그러데이션 하여 깊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아이라인은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평소보다 과감하게 그리면서 눈 꼬리 부분을 살짝 올려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이때 눈 라인을 따라 그리기 보다는 눈 꼬리와 아이라인이 삼각형이 되도록 그려준 뒤 그 사이를 메워주어 눈을 떴을 때도 라인이 매끄럽게 올라가도록 한다.

강렬한 눈매가 연출 되었다면, 브론징 블러셔로 얼굴 전체에 태닝한 피부 같은 효과를 준다.

청순한 민효린의 민낯 메이크업 How to

[사진=민효린 미니홈피]
민효린처럼 촉촉하면서도 결점 없이 깨끗한 민낯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촉촉한 피부가 완성되었다면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주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프라이머를 사용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기능이 있는 베이스를 사용해 피부가 자외선과 더위에 울긋불긋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완성된 피부에 자연스럽고 촉촉한 비비크림으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민낯 메이크업에는 완벽하게 커버되는 파운데이션 느낌의 비비크림 보다는 내추럴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 해주어 본연의 피부 느낌을 살리면서 화사하게 표현해 주기 때문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