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룬컴, CJ오쇼핑 방송캡처] |
국내 최고의 여배우들이 모두 그녀의 손을 거쳤다는 이야기가 나올 만큼 아티스트들이 동경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물광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 ‘물찬피부’, ‘물빛광채 메이크업’의 창시자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사랑 받고 있는 조성아의 화장대 공개는 그녀만의 뷰티시크릿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단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5월 26일 CJ오쇼핑에서 공개된 조성아의 화장대에는 ‘1천억의 여인’답게 다양한 마법의 도구들이 갖추어져 있어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눈을 사로 잡았으며,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기록한 비법 노트와 하루 종일 촉촉한 물찬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조성아 로우의 비밀병기가 공개되었다.
조성아는 “로우 제품 하나를 만들기까지 샘플을 6개월 이상 꼭 사용해본다. 나는 내가 정말 쓰고 싶은걸 만드는 것”이라며 20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서 우러나온 그녀만의 화장품 철학을 밝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화장대에는 저런 게 있군요”, “화장품에 대한 조성아만의 철학이 느껴진다”, “저도 루나, 로우 제품으로 화장대를 가득 채웠어요”, “루나, 믿고 쓸 수 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7일 위대한 탄생 그랜드파이널 레드 카펫에서 선보인 일명 ‘조성아 클러치’로 검색어 순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조성아는 이번 화장대 공개로 또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