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AJ렌터카 드라이빙 패스 카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렌터카 업체가 카드사와 제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카드를 이용해 아주에이비스렌터카 서비스를 이요할 경우 멤버십 할인 외 최대 10% 추가 현장할인, 연 3회 무료 내비게이션 서비스, 제주 렌터카 차종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1개월 이상의 장기 고객은 최대 7만원까지 현금 할인해 준다.
그 밖에 전 주유소 ℓ당 80원 할인 및 하이패스 30% 할인 등 일반 차량 소유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회사는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후 첫 1만원 이상 결재 고객에 롯데포인트 2만점을 적립해 주는 ‘해피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ju-avis.co.kr) 참조.
반채운 아주에이비스렌터카 대표는 “국내 최초의 렌터카 제휴카드 출시로 특화 서비스 제공에 일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고객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 반채운 대표는 국내 최초로 렌터카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특히 우리 고객인 운전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일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