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의 대표주 산사춘을 비롯한 인기상품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약주세트부터 명절에 선보이는 증류주, 막걸리, 과실주, 차례술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품약주 선물세트는 기존 산사춘의 알코올도수를 2% 높여 한층 더 풍부하고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산사춘(16%)’ 과 천궁, 감초, 인삼, 백령 등 한약재를 넣어 발효시킨 ‘활인18품(16%)’, 만리향 꽃을 넣어 향기가 좋은 ‘백하주화(14%)’로 구성했다.
선물에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더하고 싶다면 증류주 세트인 ‘오매락퍽’ 세트와 ‘산사로 흑미로’ 세트를 추천한다. ‘오매락퍽(40%)’ 세트는 오드비 원액과 청매실로 빚은 40%의 프리미엄 고도주이다. 천연황토로 구운 퍽토기를 나무망치로 깨서 그 안에 든 병을 꺼내 마시도록 제작된 디자인으로 현대적 감성과 한국의 미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산사로 흑미로’ 세트는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상면주가의 명품주 ‘산사춘’을 증류한 ‘산사로(25%)’와 웰빙 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흑미로 빚어 증류한 ‘흑미로(25%)’로 구성되어 있다. 겹오가리 항아리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오매락퍽 세트는 4만3000원, 산사로 흑미로 세트는 4만6000원이다.
국내산 쌀과 원료만을 사용한 <막걸리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700ml용량에서부터 1980ml까지 다양한 용량의 막걸리를 개성 있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막걸리세트 ‘행복 1호, ‘순수 1호, 2종의 막걸리 세트와 옹기 항아리에 담은 ‘유기농 쌀 막걸리’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