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ㆍ외식업계에 별들이 떴다

2009-06-01 13:57
  • 글자크기 설정


1일 업계에 따르면 음료시장의 최대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빅뱅, 이민호, 소녀시대, 손담비 등 스타들을 앞세운 이벤트 경쟁이 한창이다.

빅뱅 촬영의상, 소녀시대 소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가 하면, 이민호가 직접 녹음한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이스탄불 여행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 휴가철을 겨냥한 경품들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15일까지 '카페라떼로 Cheer Up'이벤트에서 빅뱅 소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페라떼를 구입하고 제품에 쓰여진 응원번호를 웹사이트(www.lovecaffelatte.com)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탑, 대성의 카페라떼 CF 촬영의상(각 1명), 빅뱅 라이브 콘서트 싸인CD(50명), Show another BIG SHOW(50명), 빅뱅이 직접 작성한 응원레터 및 카페라떼(100명)를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은 빅뱅 싸인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뷰티엔'도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나도 소녀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시대처럼 예쁘게 미에로뷰티엔을 마시는 장면을 촬영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찌가방(1명), 캐리비안베이 이용권(2명), 영화 이용권(15명), 레이디 가가CD(20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내맘대로 만드는 뚜껑아트' 이벤트를 통해 캐논 DSLR카메라, 소녀시대 CF촬영소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담비의 벨리라인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오늘의차 현미쏙차'는 'BIG EVENT 벨리댄스 본고장 터키여행 가자!'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페트 뚜껑 안쪽 또는 캔 밑면에 인쇄된 난수를 온라인으로 입력하면 1등 10명에게 터키 이스탄불 7박8일 여행권을 선물로 준다. 그밖에 닌텐도 Wii Fit(29명), 롯데모바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펩시넥스'는 올해 연말까지 '뮤직벨소리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 꽃남 이민호가 직접 녹음한 벨소리가 MP3형태로 제공되며 펩시넥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펩시 인턴십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홍보대사모집을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 중이다.

탤런트 한효주를 모델로 발탁한 배스킨라빈스31은 오는 7일까지 '효주랑 베리믹스 블라스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믹스 블라스트에 들어간 과일을 찾는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베리믹스 블라스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설레임'은 동방신기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다이나믹 킨은 김현중과 박신혜를 앞세우는 등 식품업계 스타마케팅의 열기가 여름처럼 뜨거워질 예정이다.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