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대표 이영철)는 이달 말까지 ‘뉴 사브 9-3 벡터(Vector)’ 모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첨단 DVD 타입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사브의 베스트셀러모델 ‘뉴 사브 9-3’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코자 마련한 이벤트이다.
유러피안 고성능 프리미엄 브랜드 사브 스포츠세단 라인인 ‘뉴 사브 9-3 벡터’는 2.0ℓ 터보 엔진을 장착, 최대 210 마력, 최대토크 30.5kg·m를 갖추었다. 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세련된 외관과 기능성이 강조된 새로운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뉴 사브 9-3’은 2008 미국 고속도로 안전협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IIHS)의 Top Safety Pick Award(중형차 부문)를 수상하며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영철 GM Korea 사장은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포츠세단인 뉴 사브 9-3 벡터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사브의 베스트셀러 모델”이라며 “고객들이 그 동안 보내준 애정과 관심에 보답코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프로모션이 그동안 사브에 많은 관심을 보여줬던 고객에게 보다 매력적인 조건에 사브를 소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뉴 사브 9-3 벡터’ 모델의 판매 가격은 3850만원(모니터 옵션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