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원조 대세 굳히기 나서

2024-10-09 17:00
국내 최초 얼음물 기능 탑재
4가지 색상… 얼음물 용량↑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사진=SK매직]

SK매직이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4년형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얼음물 정수기 원조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최초 선보인 혁신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얼음물 기능으로 각종 홈카페 음료를 언제든 즐길 수 있다. 물은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지 않고 버튼을 누르는 즉시 정수한다. 또한 1일 최대 600개 얼음을 생산하며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했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All)-직수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직수관부터 제빙봉까지 오염·부식·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눈여겨볼 점은 디자인이다.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편의성도 향상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포함 출수 용량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했다.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갖춘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적용됐다.

외부 오염이 쉬운 코크는 2시간에 한 번 자외선(UV) 살균하며, 아이스룸도 하루 2번 UV 살균한다.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2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의 물을 자동 배수한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으로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한다. 

SK매직은 전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셀프형은 출시 기념으로 방문 관리 서비스를 6개월마다 연 2회 제공한다. 여기에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을 무상 교체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