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의회 민귀희 의원, 지역 인재 양성 위해 장학금 기탁

2024-08-28 14:31
"학생들이 꿈을 향해 노력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

동해시의회 민귀희 의원(오른쪽)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동해시민장학금으로 금 일백만 원을 심규언 동해시장(왼쪽)에게 전달하고 있다.[사진=동해시의회]


동해시의회 민귀희 의원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동해시민장학금으로 100만원을 기탁 했다.
 
민귀희 의원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이 꿈을 향해 노력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말했다.
 
동해시민장학회는 지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매년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민 의원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인재 양성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이다.
 
또한, 민 의원의 장학금 기탁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그의 기부는 지역사회에 희망과 격려를 전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이번 장학금 기탁을 통해 민귀희 의원은 우리 지역의 인재 양성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기여했다. 그의 기부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