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북부사업국, 농축협 임직원 대상 신상품 교육 실시

2024-04-26 14:19
경기북부 우수직원 대상 신상품 홍보대사 위촉식 거행

[사진=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100여명의 농축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생명보험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금번 실시된 교육은 여성을 위한 농협생명의 신상품인 '핑크케어NH건강보험' 상품 설명을 비롯해 경기북부 신상품 홍보대사 임명식, 본사 및 총국 프로모션 소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은 여성의 식생활 습관 변화, 호르몬 불균형, 평균 수명 증가 등에 따라 발생빈도가 증가하고 있는 유방, 갑상선, 자궁 등에 특화해 보장하는 상품이며 진단 시 최대 1억을 보장한다.

또한 보험료의 인상 없이 100세까지 여성 주요 질환을 보장하는 비갱신형 상품이며 출산 후 1년은 납입이 면제되는 특장점을 가진 상품이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NH농협생명 농축협마케팅팀 진동희 팀장과 신석환 차장은 신상품 출시배경 및 상품 주요내용을 주제로 강의했다. 또한 북부사업국 심재열 차장이 신상품 프로모션을 안내해 강의의 깊이를 더했다.

금번 교육은 퀴즈쇼 형식의 다채로운 강의와 유전자 검사 시연 등의 특별 프로그램을 더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신상품 홍보대사로 선정된 경기북부 임직원들의 임명식도 거행됐다.

금년도 홍보대사로 선정된 5명은 김정은(구리농협), 양진균(소흘농협), 임재근(파주연천축협), 박희선(금촌농협), 박원미(파주연천축협)이며 이들은 2023년 NH농협생명 신상품 우수 추진 직원이다.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신명용 국장은 “이번 출시한 신상품이 여성 고객의 건강과 경제적 안정에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