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무순위 청약...펜트하우스 4가구 대상
2024-04-22 09:26
대우건설은 평택에 공급하는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일부 잔여 펜트하우스 타입 가구의 무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급분은 타입별로 △122㎡A 2가구 △122㎡B 2가구 등이다. 평택 화양지구 유일의 펜트하우스 타입으로, 총 8가구 중 4가구는 이미 계약이 체결됐다.
청약 접수는 이날부터 23일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된다. 국내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무주택자라면 청약통장이 없더라도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26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7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펜트하우스 타입의 경우 청약홈을 통한 무순위 접수가 진행되고 기존 분양조건이 적용되지만, 이 외 기타 전용 74㎡, 84㎡ 타입은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단지가 위치한 평택 화양지구는 개발 완료 시 2만여 가구가 거주하게 된다. 또 올해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경부고속선과 직결을 추진 중인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이 단지 인근에 개통한다. 올해 초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의 평택, 아산 방면 연장 계획도 발표됐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화양지구 내 유일한 펜트하우스 타입으로 희소가치까지 더해져 이번 무순위 청약에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