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마셔도 비용 걱정 無" 호텔가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2024-04-07 16:35
호텔업계가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와인부터 맥주, 프리미엄 샴페인까지 다양한 주류를 부담없이 즐기는 것은 어떨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평일 디너 뷔페 이용 시 무제한 와인을 제공하는 ‘와인 나잇(Wine Night)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평일 디너 뷔페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피자, BBQ 등의 다양한 메뉴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한시 프로모션 ‘피자힐 골든나이트’를 선보인다. 문어세비체 등 지중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과 함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매주 주말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 브런치 뷔페는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뷔페를 비롯해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터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웰컴 드링크 한 잔도 포함된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 & 바’에서는 샴페인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골드아워’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샴페인 골든아워에서는 하이엔드 샴페인 5종을 두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샴페인 외에도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9가지 세이보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로비 라운지 앤 바 ‘고메바’에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Wine-ing Night’ 을 선보인다.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을 이용할 수 있다. 핫 요리 2가지와 샐러드 1종, 샤퀴테리, 다양한 치즈도 준비된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Sunset Delights)’를 선보인다.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코코넛 쉬림프, 바비큐 폭립, 소시지 등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한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고기와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2종으로 총 8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과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