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3~5일 정당계약 진행
2024-04-03 09:32
DL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주택전시관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에서는 계약금(현금 또는 수표) 수납이 불가능해 지정계좌로 동·호수 및 계약자 성명을 기재해 무통장 입금 후 입금증을 계약 시 제출해야 한다.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금 10%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발코니 확장비는 전 주택형(타입)에 무상 제공된다.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는 당첨자 발표 1년 뒤부터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의 지상 공간은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 주민카페, 순환 산책로, 근린생활시설 등을 이곳에 조성한다. 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 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로 주변 단지 대비 여유로운 편이다.
호원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입지로 자녀들이 큰 길을 건너지 않아도 초등학교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있다. 또한 다양한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평촌생활권에 속하는 호계동 일원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도 쉽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해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2길 25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