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수료...현업 배치 완료

2024-04-02 10:28

SGC 상반기 신입사원들이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소재 SGC 본사에서 실시한 사령장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C그룹]

SGC그룹은 2024 상반기 SGC그룹 공채서 선발한 총 27명의 신입사원을 현업 부서에 배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은 SGC에너지와 SGC E&C(구 SGC이테크건설) 소속으로, 향후 직무 교육을 받은 후 본격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SGC그룹은 2024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SGC에너지와 SGC E&C 총 24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했다. 모집 부문은 SGC에너지 △효율관리 △품질/분석 △발전운영, SGC E&C △사업관리(화공∙발전플랜트) △기계설계 △기술지원 △설계 △공사관리 △안전관리 △해외영업 △구매(기계/배관, 전기/계장) △물류 △회계 분야다.

SGC그룹은 임직원의 일과 가정 양립을 도모하기 위해 △휴양 시설 지원 △자녀 학자금 지급 △건강검진 지원 △복지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SGC에너지, SGC E&C, SGC솔루션 등 SGC그룹은 2021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우성 SGC에너지·SGC E&C 대표는 "우수한 역량을 갖춘 준비된 인재를 SGC그룹의 새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역량 개발을 통해 각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