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댕댕이랑 함께 떠나는 '2024 펫가족여행박람회' 개최

2024-03-27 13:34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 가능한 주요 관광지, 숙박, 여행서비스 등 선보여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와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 600만 시대, 반려동물 동반여행 활성화를 위한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최초로 개최된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일명 ‘펫팸족’의 동반여행 수요를 반영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여행지와 코스, 숙박 및 이용시설, 여행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e지’ 스탬프투어 이벤트 등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려동물 용품 전문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2024 송도’가 동시 개최되어 다양한 펫 용품과 푸드, 펫케어 서비스 등을 체험하고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 반려동물 동반여행 준비와 여행지를 소개하는 ‘트렌드 세미나’와 ‘펫 미로탈출’, ‘펫 심리탐구’ 등 반려동물 동반 참여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어 반려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정재균 팀장은 “펫가족 여행박람회를 통해 반려동물 동반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조성하는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펫가족여행박람회 관련 자세한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시회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