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카리나 이상형 딱 들어맞는 '♥이재욱' 청청패션 '완벽'
2024-02-27 14:10
에스파 멤버 카리나(24)가 배우 이재욱(26)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27일 각각 소속사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쇼에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 탐사 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의 측근은 "아마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설명했다.
카리나가 이재욱과 연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이재욱이 딱 이 이상형에 걸맞은 남성이라고 의견을 내놓았다.
이재욱은 187㎝의 모델 같은 핏을 갖고 있는 배우로 손과 발도 큰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재욱은 여러 인터뷰를 통해 "인성이 좋은 배우로 거듭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외에도 과거 이재욱이 올린 SNS를 살펴보면 청청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재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카리나는 지난달 에스파 멤버로서 서태지의 명곡 '시대유감'을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