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용품 브랜드 '파미야', 강아지 쿨매트 네이버쇼핑 랭킹 1위 달성

2023-08-10 14:51

[사진=파미야]
꿈비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파미야가 '강아지쿨매트'를 리뉴얼 론칭, 네이버쇼핑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파미야 강아지 쿨매트는 스스로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제작된 제품이다. 2022년 여름 쿨매트를 처음 선보였던 파미야는 고객 의견을 수렴해 2023년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출시 2주 만에 2차 완판을 기록하며 네이버 쇼핑랭킹에서 강아지 쿨매트 랭킹 1위를 달성했다.

파미야 강아지 쿨매트는 내구성이 강한 포쉐린 타일로 제작돼 반려동물의 이빨이나 발톱으로 인한 스크래치나 마모가 적다. 또 열전도율이 높아 아이스팩과 함께 사용 시 최대 15시간을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공기 순환 에어루트 구조를 통해 결로를 최소화했으며 세척과 관리가 쉬운 PE소재의 받침대를 사용해 위생에 신경썼다.

파미야 관계자는 "상품 인기도와 판매실적, 브랜드 신뢰도, 적합성 등이 반영되는 네이버 쇼핑랭킹에서 1위를 한 것은 파미야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며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출시해 반려 용품 시장에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미야는 오는 15일 네이버펫 브랜드 단독으로 최대 60%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구매 고객 추첨 하네스 세트 증정 이벤트 등 파미야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