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입주민 웰컴 서비스 '힐스 3종' 공개
2023-08-10 09:58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고객들의 입주 과정에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하고자 '힐스 웰컴키트(HILLS Welcome Kit)', '힐스 웰컴밀(HILLS Welcome Meal)', '힐스 툴스(HILLS Tools)'등 힐스 서비스 3종을 마련해 신규 입주단지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도시락인 '힐스 웰컴밀(4인 기준)'은 입주 당일 고객들의 식사를 책임진다. 현대건설은 최적의 상태로 음식을 전달하기 위해 힐스테이트 보온(보냉)백을 특수 제작했다.
입주 지정기간 중에 이사하는 고객들은 사전 예약 후 개별 수령이 가능하다. 힐스 웰컴밀은 앞서 6월 '힐스테이트 삼동역'에 시범 적용해, 95% 이상의 고객들에게 호평받은 바 있다. 오는 9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을 시작으로 전체 입주 단지로 확대한다.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힐스 툴즈'는 단지 내 생활지원센터에 비치한다. 전동 드릴 등 활용도 높은 13종 가정용 공구 주민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할 전망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입주 고객의 첫 만남이 더욱 기분 좋게 시작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입주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