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이치, KLPGA 2023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성료

2023-07-28 14:32

[사진=쓰리에이치]
의료기기 전문기업 쓰리에이치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함께 경북 군위군 이지스카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KLPGA 쓰리에이치 드림투어 with 이지스카이CC(이하 쓰리에이치 드림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쓰리에이치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한 이번 ‘쓰리에이치 드림투어’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 간 진행됐으며, 총 상금 7000만원 규모로 13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연장 접전 끝에 넥센그룹의 김새로미 선수가 첫 우승의 영애를 안았다.

정영재 회장은 “국내 여성 프로골퍼 선수들의 기량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승한 선수를 비롯한 모든 참가자 선수들이 앞으로 더 성장하고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쓰리에이치 또한 앞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귀 기울이고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쓰리에이치는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경혈 지압 온열 침대’ 및 다양한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있으며, 건강보조기기, 미용용품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전국 180여개의 센터를 비롯해 미국, 중국 등 해외 2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