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데이터독 MSP 파트너 최고 등급 획득

2023-07-26 11:06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수행 역량 입증"

경기 분당에 위치한 SK C&C 사옥[사진=SK C&C]
SK㈜ C&C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앱) 모니터링 및 보안 플랫폼 기업 데이터독으로부터 클라우드 MSP(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파트너 최고 등급인 '골드 파트너'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독 MSP 골드 파트너는 클라우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맞춰 데이터독 클라우드 모니터링·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전개할 수 있는 기업에 수여된다.

데이터독은 SK C&C가 디지털 정보기술서비스(ITS) 역량을 바탕으로 데이터독의 모니터링 서비스 범위를 넓히며 국내 주요 산업 고객들의 멀티 클라우드 운영 수준을 크게 높인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실제로 SK C&C는 자사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MCMP'에 데이터독 서비스를 탑재해 제공 중이다. 클라우드 운영에 필요한 자원 관리뿐 아니라 변경·장애·모니터링 관리 및 비용 최적화 관리까지 한 번에 지원한다.

또한, 고객 클라우드 시스템에 맞춘 데이터독 서비스 전담 조직도 갖췄다. 멀티 클라우드 설계·개발·운영 경험을 갖춘 데이터독 기술 지원 인력이 고객 현장의 클라우드 시스템 환경에 맞는 해법을 제시한다는 게 SK C&C의 설명이다.

윤중식 SK C&C 하이브리드 클라우드2그룹장은 "데이터독 MSP 골드 등급 획득을 통해 당사 차별화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수행 역량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며 "다양한 고객 시스템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