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올여름 무료 휴가지 '홍성' 짠내투어 성지 꿈꾼다
2023-07-26 10:09
29일 12시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개장 기념 행사 '물총팡팡' 팡파르
최근 고물가시대 ‘알뜰여행’이 대세가 되고있는 가운데 홍성군이 야심차게 개발한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이 개장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가며 짠내투어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어 홍성군 관광산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동안 관광지 요금 무료정책을 전개한 군의 최대약점으로 지적되었던 즐길거리를 제공을 위해 천수만 맛포구 남당항에 대한 대대적 정비를 통해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을 조성하고 오는 29일 개장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해양분수공원 개장 기념 행사 ‘물총팡팡’은 △오프닝 이벤트 △음악분수쇼 △워터난타 및 K-pop공연 △물총싸움 △나만의 타투헤나 스티커 △손톱에 새기는 남당항 바다이야기 △무더위 Cool한 얼음 워터풀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SNS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물총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29일부터 30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네트어드벤처(운동화 착용 필수)가 무료로 운영된다.
한편, 이용록 홍성군수는 “그동안 먹거리와 볼거리 위주의 홍성군 관광정책에 즐길거리를 강화하여 남당항에서 패러다임 전환을 시작해 속도를 내고있다”면서 “올여름 휴가는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홍성으로 오십시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