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허브, 세븐일레븐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실시

2023-06-15 14:31
세븐일레븐 전 지점 적용...무인 택배 접수기 없이도 가능
한 달간 특별 할인 실시

[사진=로지스허브]

네오시스템즈의 클라우드형 물류 플랫폼 로지스허브가 국내 주요 편의점 택배 예약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15일 네오시스템즈에 따르면 '로지스허브 편의점 택배'는 지난 2월 CU, 이마트24를 시작으로 5월 초 GS25에서 예약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지난 15일에는 세븐일레븐으로 채널을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 예약 서비스'는 무인택배접수기 설치 여부와 상관없이 국내 세븐일레븐 전 지점 어느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PC나 휴대폰으로 로지스허브 택배 예약을 한 뒤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카운터에서 바코드로 바로 접수하면 된다.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60cm 이하, 무게가 20kg 이하라면 박스 타입 구분 없이 동일한 택배비로 발송할 수 있다. 동일권과 타권, 제주도, 도서산간 등 배송 지역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진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한 달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는 "중고거래와 비대면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편의점 택배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편의성을 통해 편의점 택배 시장 내 플랫폼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