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제주, 사계절 야외수영장 새단장

2023-05-30 08:44

롯데시티호텔 제주 야외 수영장[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롯데시티호텔 제주 야외 수영장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장했다고 30일 밝혔다. 

호텔 6층에 위치한 기존 야외 수영장은 4계절 내내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수 수영장과 자쿠지, 풀바 등을 갖춰 이용객에게 인기를 끌었다.

호텔 관계자는 "온수 수영장은 이번 변화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데크의 높이를 상향 조정하고 시야를 방해하던 장애물을 최소화하면서 296㎡ 규모의 야외 수영장으로 탈바꿈했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확 바뀐 온수 수영장은 시각적 개방감이 향상돼 물 속에서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게 됐다. 

시팅 존과 선베드 존을 새로 설치하고 44석의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을 대폭 늘렸다. 호텔은 3부제 운영으로 수영장 혼잡도를 낮추어 투숙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야외 수영장 재개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월 30일까지 수영장 이용객들에게 아메리카노, 감귤 주스 등 웰컴 드링크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더 블루 파라다이스(The Blue Paradise)’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객실 타입별로 수영장 2인 또는 3인 입장권(입장 시간대 사전 선택)을 포함했다. 웰컴드링크/베이커리 세트/차롱 바구니 세트(핫도그, 과일, 샐러드, 에이드 2잔)/생맥주 세트의 4종 상품 중 택일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관계자는 “새로운 야외수영장은 제주 바다는 물론 공항까지 배경으로 삼아 감각적인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라며 “수영장뿐만 아니라 더욱 넓어진 옥외 휴식공간과 테라스 등을 갖춰 도심에서 즐기는 휴양 여행에 더할 나위 없는 힐링 요소를 담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