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31일까지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진행

2023-01-25 09:57
라이브방송 'G라이브' 진행…호텔수건 브랜드 '테리파머' 특가 찬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요일특가전 ‘데이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후유증, 졸업·입학 등 요일 별 쇼핑 테마를 지정하고,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특가 일정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으로, 요일 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25일 수요일은 ‘푸드·라이프데이’로, 디지털, 가전,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에어메이드 THE 완벽한 가습기(AHM-9000)’,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HBAF 아몬드(5+1)’ 등이 있다.

이어 26일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골프 등을 선보이는 ‘스포츠·건강데이’, 이달 27~29일까지는 의류, 뷰티용품, 유아동패션 등을 선보이는 ‘패션·뷰티데이’, 30일은 가구, 인테리어용품, 반려동물용품, 장난감 등을 선보이는 ‘홈·리빙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이달 30일 저녁 6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호텔수건 브랜드 ‘테리파머’의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양재도 지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물가안정을 키워드로 내걸고 일주일 동안 전체 카테고리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인 만큼 볼거리, 살거리가 넘쳐나는 행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