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메탈 동해공장,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설맞이 백미 70포 기탁

2023-01-20 12:14
백미 70포(10kg) 송정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

DB메탈 동해공장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 송정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 70포(10kg)를 기탁하고 있다. [사진=동해시 송정동행정복지센터 ]

DB메탈 동해공장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강원 동해시 DB메탈 동해공장(공장장 전상수)은 설 명절을 맞아 송정동 관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백미 70포(10kg)를 송정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물품은 설명절을 앞두고 외로이 지낼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DB메탈 동해공장은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이념으로 꾸준히 봉사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지난해 발생한 동해안 산불재해에서는 이재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김준기 DB그룹 창업회장과 DB메탈이 산불 피해복구 성금으로 2억원과 3억원을 각각 전달했었다.
 
홍일표 송정동장은 “명절에 더 허전하고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탁 물품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는데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상수 DB메탈 동해공장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계층들이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DB메탈 동해공장은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향토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