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위즈, 프리미엄 영어학원 '플래너스' 오픈..."초중등 사업 확장"

2023-01-18 09:35
올 3월부터 부산·일산에 직영 학원 오픈
학년별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티칭부터 컨설팅 제공

[사진=교원위즈]


교원위즈가 초중등사업을 강화하고자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플래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교원위즈는 플래너스를 통해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3월 부산 해운대와 고양 일산 직영 학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 및 콘텐츠 사업을 공격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플래너스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주요 대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영역을 고루 가르친다.

개인 맞춤형 교육도 선보인다. 개인별 학습 진도 상황을 전반적으로 분석해 수업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초등부는 시청각 수업을 결합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영어 기본기를 갖추도록 돕는다. 중등부는 수준별3개 레벨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재는 플래너스 교육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레인보우 시리즈’교재를 사용한다. 학습 실력에 따라 7단계로 세분화 됐으며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 텝스, 토플 등의 어학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원위즈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내외부 학원 전문가들의 역량을 결집해 플래너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는 8개점 오픈을 목표로 부산, 경기북부, 충청권에 차례대로 직영 학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