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설맞이 '설프라이즈' 진행..."1200종 상품 최대 40% 할인"

2023-01-04 10:56
22일까지 온라인몰·모바일 앱서 행사 개최
할인전·적립금·참여 이벤트 등 혜택 마련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SK스토아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설을 앞두고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할인, 적립금,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설맞이 세일 기획전을 준비해 설 선물 관련 상품 약 1200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과일과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먹거리 선물세트부터 뷰티·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상품 중 'BEST 선물'과 'PREMIUM 선물'로 지정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하고, 토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에 이르는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매일 오전 11시 매일 당첨 룰렛 이벤트도 연다. SK스토아 모바일 앱 행사 페이지에서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10~5000원인 적립금 중 당첨 금액을 매일 증정한다.

이 밖에 오는 24일까지 식품·건강식품·가전/주방용품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금을 지급하는 다다익설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설을 맞아 더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설프라이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획전, 적립금,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설 선물 구매를 앞둔 고객에게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