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라이브 방송 달라, '2022 달라 어워즈' 진행

2022-12-28 12:05

[사진=달라]

소셜 라이브 방송 달라가 '2022 달라 어워즈(DALLA AWARDS)'를 진행한다.

28일 달라는 올해를 빛낸 BJ와 팬들의 축제 '2022 달라 어워즈'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개최한다고 밝혔다.

달라는 한 해 동안 주요 활동을 돌아보고 활발한 방송으로 주목받은 BJ와 적극적인 소통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어워즈를 기획했다.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행사는 달라 서비스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총 6개 부문, 14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상식이 준비된 '달라 어워즈'는 화려한 축하공연 그리고 달라 굿즈가 걸린 틀린 그림 찾기,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이날 어워즈는 미소 여신 BJ 삐아와 훈훈한 외모에 감성 보이스까지 갖춘 BJ빈이, 요들송 장인으로 화제가 된 BJ말쑤가 공식 MC로 출격한다.

달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달라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뜻한 소통을 나누고 위안이 될 수 있는 생활 속의 서비스로 거듭나겠다. 2023년에는 더 나은 서비스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들로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달라는 하쿠나 라이브, 스푼라디오, 아프리카TV와 유사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라이브 플랫폼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BJ가 돼 콘텐츠를 생산하거나 팬이 돼 소통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