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안정적 이익성장에 이익개선 긍정적 '매수' [현대차증권]

2022-08-18 08:57

 

[사진=아주경제 DB]


현대차증권은 에스제이그룹에 대해 소유중인 브랜드의 이익개선이 뚜렷하다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7000원을 유지한다고 18일 밝혔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2분기 실적은 시장 전망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며 “캉골, 캉골키즈, 헬렌카민스키 브랜드 모두 전 채널에서의 매출 고른 신장세 시현하며 안정적 이익 성장 흐름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신규 브랜드 ‘팬암’ 론칭과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입점이 이뤄질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신사업 비용 감안하더라도 연내 안정적인 이익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에스제이그룹은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69억원, 150억원으로 작년 같은기간 대비 45.8%, 53.2%가 늘었다.
 
정 연구원은 “이는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양호한 실적”이라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 모든 유통 채널에 걸친 고른 성장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빠른 손익 개선을 보여주었던 캉골키즈 실적 개선 속도 감안하면 전사 이익이 가능할 것”이라며 “스포츠 등 신규 카테고리까지 추가 확장을 예정에 두고 있어 탑라인의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