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베트남 국경…"PGA 노바월드 판 티엣으로 오세요"

2022-05-09 08:20

[사진=PGA 노바월드 판 티엣]

베트남 관광부가 코로나19와 관련된 모든 검역과 여행 제한을 해제했다. 이에 따라 골프 등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해졌다. 

그렉 노먼(호주)이 설계한 골프장이자, 미국프로골프협회(PGA of America)가 인증한 골프장인 PGA 노바월드 판 티엣은 "전 세계 골퍼의 베트남 방문을 환영한다. 새롭게 단장한 PGA 노바월드 판 티엣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GA 노바월드 판 티엣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동쪽으로 200㎞ 이내에 위치해 있다.

핵심 스포츠 단지로 2022년 후반 다우 지아이-판티트 고속도로가 완공되면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사진=PGA 노바월드 판 티엣]

규모는 36홀이다. PGA 오션(바다) 코스(18홀)는 해안선을 따라 파크랜드와 링크스 스타일을 혼합했다. 바다가 보이는 풍경은 아름답지만, 골퍼들에게 시련을 안기기도 한다. 

PGA 가든(정원) 코스(18홀)는 호주 멜버른의 상징인 샌드벨트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주변 대형 벙커가 특징이다.

코스뿐만이 아니다. 패키지에는 고급 숙박 시설이 포함돼 있다. 세계적인 시설과 멋진 경치가 내장객을 유혹한다.

앤드루 보울스 노바 골프 클럽스 전무이사는 "PGA 노바월드 판 티엣은 세계에서 가장 야심 찬 골프 개발 중 하나다. 코로나19로 많은 골퍼가 손대지 않은 보석"이라며 "목표는 골퍼에게 상징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과 최첨단 시설 설치로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