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친환경 행사'

2022-04-30 08:00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행사를 실시한다.

30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과천 서울대공원, 광릉 국립수목원, 마곡 서울식물원 내 KB국민은행이 조성한 정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행사 준비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서울대공원 어린이정원 가꾸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정원 내에 황매화를 심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5월 5일 국립수목원과 서울식물원에서 진행되는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친환경 행사는 △숲해설&플로깅 △정원 셀프 탐방 △플로깅 이벤트 △어린이 퍼레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렸다. 서울대공원에서는 5월 4일 △지구 살리기 응원 △소원나무 심기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통해 가족과 함께 휴식하며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왔다. 2018년 10월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지난해 5월 광릉 국립수목원을 개장한 데 이어 이번 어린이날에는 서울식물원에 세 번째 어린이정원을 개장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해 조성한 자연 체험형 정원에서 친환경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면서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고 자연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