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 영유아 위한 '탑텐 베이비' 론칭

2022-03-10 14:07

탑텐 베이비 [사진=신성통상]


신성통상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탑텐은 '탑텐 베이비'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영유아들을 위한 탑텐 베이비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안전한 소재, 편안한 스타일에 제품 생산과 유통과정에 있어서도 신중을 기했다. 

무형광의 안전한 면 소재를 사용하고 아기들의 피부를 생각해 라벨을 겉면에 부착하는 ‘안심라벨’ 방식을 택했다. 또 패키지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안심포장’으로 제품의 훼손을 최소화했다.

탑텐은 탑텐 베이비는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HAPPY BABY’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상의 모든 아기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을 캠페인 슬로건으로 해당 기간 내 판매되는 베이비라인 수익의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아기들에게 기부된다.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 베이비는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옷으로 아기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입고 움직일 수 있도록 소재부터 디자인 하나하나 신중을 기했다. 오는 11일 첫 공개되는 2022년 S/S 컬렉션은 내의류와 홈웨어 라인을 주력으로 점차 다양한 시즌 상품군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