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돌아보는 2월 첫째 주 포토뉴스 (2월 1일~6일)
2022-02-06 21:45
['가족오락관' MC 허참, 간암 투병 중 별세…향년 73세]
[이재명-김동연 양자 정책토론]
[신영호 농협유통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대신 현장방문]
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하나로마트를 찾은 신영호 농협유통 대표이사가 현장직원(농,축,수산, 미화 보안, 주차, 식품안전)들과 한자리에 모여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늘 취임한 신 대표이사는 취임식을 생략한 채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현장을 가장 먼저 방문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공식 기념주화 출시]
[호흡기전담클리닉에서도 코로나19 진단·치료]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하나이비인후과에 마련된 호흡기전담클리닉에서 의료진이 호흡기질환 환자와 칸막이를 사이에 두고 진료를 하고 있다.
[레드카펫 밟으며 입장하는 대선후보들]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방송 3사 합동 초청 '2022 대선후보 토론'에서 후보들이 토론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여야 대선주자들 첫 TV토론]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방송 3사 합동 초청> 2022 대선후보 토론에서 후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심상정 정의당 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立春)']
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춘(立春)인 4일 오전 서울 중구 남산골한옥마을에서 열린 '2022 남산골 세시울림 입춘첩 붙이기 시연행사'에서 김윤지(건국대병원 간호통합서비스병동 간호사), 강민영(코로나 격리 해지 중환자실 간호사), 안영미(구로소방서 소방행정과 안전담당 소방장)씨가 입춘첩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