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경험 중심' 사진촬영 서비스 확대
2024-11-19 08:07
한국후지필름이 차별화된 경험 중심의 사진문화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한국후지필름은 대표적인 물성 매력의 콘텐츠인 ‘인화 사진’에 주목해, 아날로그 사진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체험형 선물 서비스 ‘기프트엑스(GiftX)’와 연계해 ‘인스탁스 X 291포토그랩스’ 사진촬영 체험 서비스를 오픈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신개념 선물 서비스 기프트 엑스는 ‘Gift’와 ‘eXperience’의 합성어로, 단순 상품 배송을 넘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체험을 결합해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91 포토그랩스는 사진 작품을 중심으로 전문서점, 카메라, 스튜디오까지 한데 모인 복합문화 플랫폼으로 이번 체험형 콘텐츠와 더불어 사진에 대해 알아보는 색다른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 X 프로모션은 12월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체험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 291 포토그랩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후지필름은 K-컬처 놀이 경험을 판매하는 ‘필름한잔’ 던던점을 오픈했다.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네 컷 사진’ 트렌드에 맞춘 던던점은 전통 갓, 한복 머리띠, 치킨 머리띠 등 한국 문화를 대표하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맞춤형 프레임을 통해 K-컬처를 담은 특별한 사진 경험을 제공한다. 동대문 던던 1층 2번 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