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평택 포승 지구 내 상업시설·근린생활 등 28필지 분양

2021-12-13 11:47
평택항 거점 경기경제자유구역 최대 수혜지로 수의계약 가능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 포승(BIX)지구 내 상업시설·근린생활·주차장용지 분양 포스터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는 13일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 포승(BIX)지구 내 상업시설·근린생활·주차장용지 등 28필지에 대해 현재 수의계약 공고중이라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대상필지는 선착순으로 공급하며 공급금액의 10%이상 납부했을 경우 계약체결이 가능하며 2020년 개발사업이 준공됨에 따라 잔금납부 완료 시 토지사용이 바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 분양안내 – 용지분양 게시판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평택도시공사 분양보상처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 포승(BIX)지구는 평택도시공사와 경기주택도시공사가 공동으로 평택시 포승읍 희곡리 일대에 조성하는 경기경제자유구역 핵심 거점지구이며 산업 ․ 물류·주거 등을 포함한 62만평(204만 ㎡)규모의 사업지구이다.
 
물류시설용지는 100% 분양 완료됐으며 산업용지의 경우 평 당 157만원 수준으로 순차 수의계약 진행됨에 따라 자동차부품, 화학, 기계 관련 기업들이 잇달아 입주하고 있다.

또한 고속도로 서평택ic 접근이 용이하며 사업지구 5km 이내에 아산국가산업단지, 포승2일반산업단지 등 주요 개발 사업지구가 인접해 있어 향후 입지적으로 그 가치가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